호남백과사전은 지난 1()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대면 교육 7시간을 진행했으며 비대면 ZOOM으로 8시간을 진행 안내와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홍보마케팅 전문가로서 자질을 기르게 된다.

제주도민을 위한 나를 찾아 떠나는 SNS여행 교육 커리큘럼은 메타버스개념적용 사례, 성공하는 SNS채널의 특징, 나의 마음 강점, 재능찾기, SNS채널설계, 퍼스널브랜딩, 콘텐츠 기획, 동영상 템플릿으로 영상 편집하기, 스토리텔링 사진촬영과 동영상 제작과 업로드, 전자책쓰기, 네이버 인물등록 브랜딩, SNS채널 코칭 및 피드백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한편 교육을 진행한 수강생은 김채원, 김미진, 홍종한, 이성민, 강승연, 박신혜, 도경란, 장수익, 이서윤 총 8명이 교육을 청강했다.

교육을 수강한 박신혜는줌바댄스 프래랜서 강사로 활동하면서 SNS채널 홍보마케팅의 중요성과 퍼스널브랜딩의 확산을 통해 몸값을 올리는 실전 노하우와 앞으로도 1기생 동기들과 활발하게 정보를 교류하며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교육을 수강한 김채원은 위드코로나시대 50대 중반이 되면서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두려움이 배로 늘어가면서 일상생활의 편리성을 강조하는 스마트워크, 그동안 몰랐던 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및 홍보에 관한 실전 노하우를 배우며 열정의 시간으로 성장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교육을 진행한 아트브릿지태닝 이서윤 대표는 제주도에서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강사님과 로컬 홍보마케팅 전략적 제휴 및 SNS마케팅 교육에 따른 많은 제주도민들의 교육에 대한 열망과 갈증을 풀기 위해 시작하는 교육의 첫 과정이며 앞으로 라이브커머스 전략 플랫폼 아트브릿지태닝 스튜디오로 발돋움과 지역 쇼핑호스트를 양성하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