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남백과사전제공] 왼쪽부터 아트브릿지태닝 이서윤 대표,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 서귀포방송 장수익 대표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호남백과사전제공] 왼쪽부터 아트브릿지태닝 이서윤 대표,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 서귀포방송 장수익 대표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호남백과사전은 지난 1일 오후 2시 제주시 아라일동 6048-4 아트브릿지태닝 2층 태닝스튜디오에서 서귀포방송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호남백과사전과 서귀포방송 아트브릿지태닝의 인연으로 함께 상호 협력해 언론홍보마케팅 및 라이브커머스 교육과 홍보대행 브랜드전략으로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이에 따라 양사는 앞으로 영상취재의 정보제공과 공동취재 등 제주도에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경쟁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아트브릿지태닝 이서윤 대표는화이트 태닝은 뜨거운 햇빛에 입은 피부 화상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 가능 미백효과와 건강한 태닝으로 얻은 구릿빛 피부와 현명한 피부 관리법이 된 태닝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갖는 데 도움과 앞으로 업무제휴를 통해 아트브릿지태닝을 찾아오시는 호남백과사전과 서귀포방송 임직원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귀포방송은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며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구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터넷에는 이미 수많은 정보가 넘쳐나지만, 정작 독자에게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정보는 부족하며 정보에 담긴 가치를 분석하고 통찰력 있는 분석을 통해 독자의 이해를 돕고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하며 노력해왔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 서귀포방송과 상호 협력을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 지식 콘텐츠와 콘텐츠 촬영 전문 경험으로 함께 할 수 있는 사업을 찾으면서 무궁무진한 온라인 관련 사업으로 제주도 서귀포 지역에서 서귀포방송과 함께 성장하고 싶다라고 희망찬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