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26일(화) 오후 2시부터 예매 가능 -

청주시는 오는 11월 24일(수) 3시 30분, 7시 30분 2회에 걸쳐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선보이는 202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청주예술의전당 기획공연 연극 ‘숙희책방’ 티켓 예매를 10월 26일(화) 오후 2시부터 공연세상(☎1544-7860)을 통해 시작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선정되어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 일부를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으로 청주시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 관람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연극‘숙희책방’은 5.18 민주화운동 당시와 현재를 넘나드는 타임슬립 작품으로, 제38회 충북연극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당시의 시민군이 현재 시대를 만난다면 어떨까? 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이야기로, 당시를 살았던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민주주의의 소중함을 느끼며 평범한 사람들이 역사를 만들어간다는 것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시민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공연이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며 많은 관람을 당부했다.

공연은 두 좌석씩 띄어 앉기, 발열체크 시행, 마스크 착용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진행되고, 티켓은 사전예매만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