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제품구매
2021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 온․오프라인으로 저렴하게 제품구매
  • 손혜철
  • 승인 2021.10.2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19일 온․오프라인으로 개막한 2021 오송화장품뷰티산업엑스포에서는 23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참여기업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전의 엑스포행사는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행사기간 중에 저렴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으나, 금년 2021 오송화장품 뷰티산업엑스포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기업의 질 좋은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오프라인 행사장인 오송역 2층에는 현재 65개사의 기업이 입점해 있으며, 인터넷을 통해 구매가 어려운 관람객이나 기업의 질 좋은 제품을 직접 제품을 시험해보고, 행사장의 분위기도 느껴보길 원하는 관람객은 직접 오송역에 방문하면 된다.

오송역 행사장에서 제품구매도 하고, 천연미용비누만들기, 헤어 및 눈썹관리 등의 체험과 오송역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보는 일석이조의 즐거움도 가질 수 있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장을 꺼리는 고객을 위해서는 온라인 기업관에 연계된 자사몰을 링크하거나 2021년 신규로 62개사의 기업이 참여하는 스마트스토어기획전을 이용해 제품 구매를 하면 된다.

그리고 오송역 2층 마켓관 내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매일3회 5~6개의 기업제품을 소개하여 실시간 제품판매를 진행하므로 방송을 보면서 물건도 구매하고, 직접 행사장에 방문하여 진행되는 모습도 직접 볼 수 있다.

충청북도 관계자는 “금년 엑스포는 온오프라인으로 병행개최하니, 엑스포 공식홈페이지(www.osongbeautyexpo.kr)나 오송역 2층 행사장을 많이 방문해 기업의 질 좋은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