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을 위한 호남백과사전 "홍보마케팅" 교육 실시
제주도민을 위한 호남백과사전 "홍보마케팅" 교육 실시
  • 강진교기자
  • 승인 2021.10.13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스터=호남백과사전 제공]
[포스터=호남백과사전 제공]

메타버스란 말은 이제 더 이상 생소하지 않다. 연일 메타버스는 뉴스나 SNS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핫 키워드가 됐다. 이미 정부에서도 국책산업으로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으며 지자체, 기업, 교육계, 의료계, 여행 산업, 국방, 건설, 정치, 공연, 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메타버스 도입 및 활용을 서두르고 있다.

강의 일정은 오는 111() 9~17시까지 진행하며 대면 교육 7시간과 비대면 ZOOM으로 7시간을 진행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홍보마케팅 전문가로서 자질을 기르게 된다.

제주도민을 위한 나를 찾아 떠나는 SNS여행 커리큘럼은 메타버스개념적용 사례, 성공하는 SNS채널의 특징, 나의 마음 강점, 재능찾기, SNS채널설계, 퍼스널브랜딩, 콘텐츠 기획, 동영상 템플릿으로 영상 편집하기, 스토리텔링 사진촬영과 동영상 제작과 업로드, 전자책쓰기, 네이버 인물등록 브랜딩, SNS채널 코칭 및 피드백 등 체계적인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호남백과사전 강진교 대표는향후 이 과정을 이수한 1기생들은 교육과정 이수 후에도 지속적인 스타디그룹 운영을 통해 끊임 없는 인재양성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제주도를 위한 교육을 진행 한 이유는 아트브릿지 태닝 이서윤 대표의 SNS마케팅 교육에 따른 많은 제주도민들의 교육에 대한 열망과 갈증을 풀기 위해 시작하는 교육의 첫 과정이다.”취지를 전했다.

교육 과정 중 1기로 교육을 수료하고 스텝으로 선발되면 주제에 따른 교육지원과 활동비 및 워크샵도 지원하며 강의실습, 재능기부강의, 팀워크 실습 등을 통해 이론과 실습을 겸비한 전문가로서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공급받게 된다.

특전으로는 첫째, 아트브릿지 태닝 회원권 50% 할인 제공, 교육생 오픈채팅방 자료공유방 초대, 다른 주제 교육 진행 시 50% 할인 제공, 제주도 여행 출판 공저 참가 기회(비용 별도), 강의안과 동영상 자료제공, 호남백과사전과 홍보마케팅 협업 기회가 주어진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