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하임개발(대표이사 이해형)이 추석을 맞아 괴산군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을 기탁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지난 15일 연풍면사무소를 방문한 이해형 대표는 연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을 기탁하였다.

전달된 기탁금은 연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 내 소외되거나 생활이 어려운 가구를 위한 사업비로 쓰일 예정이다.

김현용 연풍면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H하임개발에 감사드리며, 후원금은 연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연풍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괴산읍 저소득 주민들을 위해 쓰이길 바란다며 괴산읍에 100만원을 전달했다.

이민표 괴산읍장은 "코로나19 시대에도 불구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따뜻한 성의를 보여주신 이해형 대표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따스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는 괴산읍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17일에는 괴산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200만원을, 감물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 받은 성금은 괴산군·감물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발굴한 사회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진훈 감물면장은 “모두가 지치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해 주신 성금은 그 취지에 맞게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해형 대표는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싶다”며 “모두 다 힘든 시기지만 우리 지역 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차영 괴산군수는 “고유 명절인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을 실천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이웃에 대한 온정이 가득한 모두가 행복한 희망 괴산을 만드는데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