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ater 대청댐지사, 대청호 SNS 사진공모전 개최
K-water 대청댐지사, 대청호 SNS 사진공모전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1.09.0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공모기간 : 2021.09.01.(수) ~ 11.30.(목)
 

 

K-water 대청댐지사(지사장 박도선)는 대청호의 생태·문화 가치 홍보를 위해 대청호를 주제로 “SNS, 대청호를 담다”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눈부신 자연) 대청호의 풍경, 생태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은 사진 △(함께한 사람) 대청호를 배경으로 가족, 친구 등 인물들의 일상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사진 총 2개 부문을 대상으로 열리며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공모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이며, 한국수자원공사 홈페이지(www.kwater.or.kr)를 통해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12월 13일 한국수자원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청주시장상, 옥천군수상, 보은군수상, 대덕구청장상, 동구청장상, 대청댐지사장상 12점과 입선 30점에 대해 상금과 부상을 수여한다.

 대청댐지사 박도선 지사장은 “대청호 아름다운 수변 환경을 재조명하고 즐거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멋진 사진들이 많이 출품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