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화정어린이도서관, 「수포자 우리 아이, 수학고수 되다」 운영
고양 화정어린이도서관, 「수포자 우리 아이, 수학고수 되다」 운영
  • 승진주
  • 승인 2021.08.2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고양시(시장 이재준) 화정어린이도서관이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자녀 수학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부모들을 대상으로 「수포자 우리 아이, 수학고수 되다」를 운영한다.

「수포자 우리 아이, 수학고수 되다」는 자녀가 사교육에 의지하지 않고 학교 수업과 교과서에 따른 자기주도 학습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초등수학 개념학습법 강의다.

강의는 수학교육연구소 소장이자 사교육걱정없는세상 수학교육혁신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는 최수일 박사가 진행하며, 9월 27(월)과 9월 29일(수)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총 2회에 걸쳐 운영된다.

화정어린이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교육특강을 진행함으로써 부모가 자녀의 교육법에 더욱 관심을 가지고 자녀들을 올바르게 교육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접수는 9월 1일(수)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정어린이도서관(☎031-8075-9293)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