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 19로 변한 집콕, 홈코노미에 대응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 집순이들의 라이프 스타일의 격을 높여주는 다양한 상품 소개하며 직접 소통
- 강진교 마크강PD 라이브커머스 차별화 된 메이킹필름 촬영

SK텔레콤 TNS 대리점이 Z폴드3 & Z플립3, SK 매직 얼음 정수기, B TV Air에 대한 사전 예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가오는 820일 오후 630분에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는 Z폴드3Z플립3 출시 사전 예약이 진행되며, SK 매직 얼음 정수기에 대한 설명과 주문 예약, 마지막으로 B TV Air에 대한 설명과 예약이 진행된다.

SK텔레콤은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 많은 사람이 코로나 19로 카페나 영화관을 갈 수 없기에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고 TV나 영화를 시청한다.

[사진=케이미디어스쿨 제공]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대표 쇼호스트
[사진=케이미디어스쿨 제공]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대표 쇼호스트

 

한편 집에서 홈카페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정수기와 무제한으로 TV를 볼 수 있도록 B TV Air를 선보인다. B TV Air는 집에서는 TV로 밖에서는 태블릿으로 활용할 수 있기에 많은 고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먼저,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이 있다. Z폴드3Z플립3 사전 예약의 정식 개통 일자는 827일이지만 방송 중 사전 예약 시 24일에 개통이 가능하다.

또한  SK 매직 얼음 정수기 또한 월 렌탈료 45,900원에서 15% 할인된 6,890원과 제휴 카드 사용 시 추가 14,000원 할인이 들어가 최대 월 25,01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B TV Air는 월 8,800원 이용료에 기존 SK 인터넷과 IPTV 이용 시 4,400원 할인이 추가되어 월 4,4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진행을 맡은 케이미디어스쿨 김수연 대표 쇼호스트는 이제 SK텔레콤과같은 대기업 통신사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혜택을 알린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라이브 커머스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며 빠르게 변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파악하여 거기에 알맞은 상품을 선보이는 것이 전략이다. 고객 입장에서 좋은 혜택을 많이 소개해 드리고 싶다며 함께 일하는 강진교 마크강PD와 동행하여 메이킹 필름을 남겨 지속해서 차별화 된 온라인 홍보마케팅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케이미디어스쿨 제공] 케이미디어스쿨 강진교 마크강PD
[사진=케이미디어스쿨 제공] 케이미디어스쿨 강진교 마크강PD

아울러 SK텔레콤 TNS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820일 오후 630분에 시작될 예정이다.

구매 확정시 미니 오엘라 마사지건과 삼성 정품 충전기 등 4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기도 한다. 또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중 상담 예약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쏟아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