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봉복지관, 가치 있는 세상을 위한 ()LX MMA'건강드림 여름김치' 나눔 활동

제2회 (주)LX MMA와 함께하는 가치있는 세상 저소득층을 위한 _건강드림 여름김치_ 지원사업 기념사진
제2회 (주)LX MMA와 함께하는 가치있는 세상 저소득층을 위한 _건강드림 여름김치_ 지원사업 기념사진

쌍봉종합사회복지관(김종진 관장)에서는 18()LX MMA(공장장 김창호) 후원과 여수시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지속적인 무더위 속 독거어르신과 장애인가정의 여름철 입맛을 돋울 수 있도록 여름김치(배추김치)를 담가서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LX MMA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천만 원의 후원으로 진행한 건강드림 여름김치지원사업은 코로나19 확산세에 따라 방역수칙을 준수하고자 쌍봉종합사회복지관 3층 강당과 1층 식당으로 공간을 분리하고 공간 확보된 인원수로 나누어서 여름김치 담는 행사를 진행하였으며,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200세대에 김치를 7kg씩 밀폐용기에 포장하여 배달하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여느 해보다 무더위가 길어지면서 힘겨운 여름을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약해진 건강을 회복하고 안전한 식생활 지원을 위한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있는 배추김치를 담그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LX MMA 직원들과 여수시 사회복지과 희망복지지원팀, 쌍봉종합사회복지관 직원들 30여명이 직접 참여하여 김치를 담그는 과정부터 포장하여 배달하는 건강드림 여름김치지원사업 행사를 가지게 되었다.

()LX MMA은 매월 저소득 아동청소년 결연사업, 집수리사업, 명절 후원품지원 등의 나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LX MMA 관계자는 이번 나눔 활동을 통해 지속되는 무더위와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으로 지쳐있는 어르신과 장애인가정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과 봉사활동이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쌍봉종합사회복지관 김종진 관장은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나눔으로 마음을 전하는 ()LX MMA 공장장님과 임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저희 복지관은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다양한 형태로 살피고 온정 가득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