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과외 더좋은교육이 주최한 “2021년 과외교사 상반기워크샵이 지난 15일 오전 930김대중컨벤션센터 307호에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2024학년도 대학 입시부터 적용되는 학생부종합전형의 필수요소인 교과학습상황에 기재되는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세특)”에 관한 소개파악요령 및 분석을 과외선생님들이 직접 연구하여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아울러 과외수업하면서 학생들로부터 다양한 질문을 받는데, 그중에서도 과목별 세특 대한 질문이 많아지는 경향을 고려하여 과목별 과외선생님들이 다양한 사례들을 분석하여 서로의 의견을 토론하고 공유함으로서 세특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는데 좋은 기회가 되었다.

또한 오는 7월에 출시되는 호남유일 과외연결 T3과외플랫폼에 관한 자세한 설명회도 동시에 이루어졌다.

플랫폼명 T3과외에서 ‘T3’Trust, Teach, Together의 약자로, ‘과외교사와 학생이 신뢰의 교육을 함께 만드는 곳을 의미를 포함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초 온오프라인 통합 과외연결 시스템 구축을 완성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이번 워크샵을 개최한 과외법인 더좋은교육 이창학 대표는 “2021년 하반기워크샵은 과외학부모, 학생들을 초청하여 더욱더 알찬 주제로 준비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오는 7월에 출시되는 호남유일 과외플랫폼 T3과외에 대한 설명회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일정과 워크샵 자료는더좋은교육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