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 행사에 2500만 원 상당 도서 및 지문검사 후원

임신 및 출산, 육아 정보 콘텐츠 전문 유튜버 엄지TV_엄마의지혜는 지난 55일부터 58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된 국제유아교육전에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서 엄지TV_엄마의지혜는 부스에 방문하는 모든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무료로 지문 검사를 통한 성향 및 적성검사를 했으며 태교 동화책, 창의력 향상 생각나와라뚝딱, 레터데스크 .등을 무료로 나누어주었다.

본 행사에서 나눈 선물들은 사단법인 출산육아교육협회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출산육아교육협회는 2500만 원 상당의 아이파스 한국지문적성평가원의 지문검사 및 도서후원을 했다.

양진 이사장은 세상에 태어난 모든 아이들은 이유가 있다.’낮은 출산률의 대한민국 현실 속 태어난 아이들이 모두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고 부모들이 행복하게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안전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에스와이미디어제공]왼쪽부터 출산육아교육협회 양진이사장과 엄지TV 엄마의 지혜 정소영 유튜버가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에스와이미디어제공]왼쪽부터 출산육아교육협회 양진이사장과 엄지TV 엄마의 지혜 정소영 유튜버가 기념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한 유튜브 엄지TV_엄마의 지혜의 크리에이터 정소영(에스와이미디어 대표)씨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SNS를 통해 부모님들이 아이들을 키우며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출산과 육아 과정에서 보다 더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채널이 되겠다.’고 말했다.

지난 5월 인천 국제 유아 교육전에 이어 오는 78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세계전람 주관으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가 열리며 오는 행사에서도 엄지TV_엄마의지혜는 행사에 대한 정보 및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