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남도인(선복섭본부장) 라이브커머스 수행기업, 쇼호스트 김수연 출연

진도군은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오는 30() 오후 2시부터 약 60분 동안 진행한다. 진도군은 이번 쇼핑 라이브가 컬러푸드 레드와 옐로 라이브로써,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구기자분말과 왕실울금분말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진도군 진도군청 직영 쇼핑몰 관계자는 이번 코로나로 인해 건강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으로써 건강식품을 먹고 다 같이 힘을 내어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진도군은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혜택으로 전상품 무료배송과 구기자 티백 사은품 증정 및 진도 구기자 분말 구매고객 선착순 200명과

속이 편한 왕실울금분말 구매고객 200명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진도산 구기자는 액이 많아서 그냥 분말 상태로 먹어도 달고 맛있게 드실 수 있다 기본적으로 단맛 신맛도 조금 느낄 수 있다.

서양에서 고지베리라고 불리며, 셀럽들이 자주 섭취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베타인 성분이 다이어트 기억력 증진 집중력 향상에 도움과 진도에서는

강황을 예로부터 울금으로 표현했고  그래서 따뜻한 성질을 가지며 진도산 울금에는 커큐민이 풍부하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60분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실시간 시청 및 구매가 가능하며, 진도군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 동안 이벤트를 진행해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고. 소비자와 댓글로 첫 소통을 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