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가 5월 8일 토요일 오후 2시와 5시 30분, 2회에 걸쳐 속초문화예술 회관 대공연장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2021년 맞춤형 기획공연 어버이날 개그버라이어티 『쇼그맨』를 개최한다.

 5월 가정의 달, 특히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부모들 세대에게는 익숙하고, 현재도 왕성하게 방송활동을 통해 자녀들에게도 인지도 높은 개그맨들이 출연하여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한 본 공연은,

 개그 20년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성호가 개그와 애드립에, 김원효의 파격적인 분장쇼와 만능 엔터테이너 김재욱의 최강 마술, 그리고 개콘 no.1사전MC 정범균의 튀는 입담에, 얼꽝몸짱 이종훈의 몸개그 등 개그경력합 60년인 내공이 검증된 개그맨들이 그간 방송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오직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개그, 마술, 몸, 분장, 위트, 노래로 구성된 개그버라이어티가 미친 듯이 웃음을 선사하며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5인5색 퍼포먼스를 펼친다.

 장봉주 문화체육과장은 “개그+마술+음악+연기+퍼포먼스가 한자리에서 펼쳐져 관객들이 한눈 팔 틈 없이 몰입과 폭소를 선사하는 공연을 준비해 왔다.” 면서 “온 가족 모두 함께 즐겁게 웃으며 공연 관람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풀고 가시기 바라며,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방문토록 준비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공연 예매는 4월 20일 화요일 오전 9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2만원으로 책정했으며, 객석은 동반자외 좌석 한칸 띄어 앉기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