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원장 호명스님 교구순방
전주내과 의료지원 협약식
법무법인 수인 법률자문 협약식
전북교구 20년도 결산종회

 

한국불교태고종 전북교구는 4월7일 전북교구 종무원(영산작법 전승관 신관 2층 교육실)에서 제69차 정기종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태고종 총무원장 호명 스님, 사회부장서리 현담스님, 문화부장 원오스님, 전국신도회장 배석영 거사, 전북종무원장 진성스님, 지방종회의장 법전스님, 수석부의장 청명스님, 영산재보존회장 혜정스님, 작법문화재 영산스님, 태고명인 서예장 송월스님, 태고명인 지화장 도홍스님, 전북신도회장 곡진 김대근 거사, 지방종회의원, 종무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거행 되었다.

특히 전북종무원과 전주내과병원, 법무법인 수인과 의료지원, 법률자문 협약식을 가졌고, 태고사업팀의 태고앱 몰 사업 발표도 이어졌다.

전북교구 종무원장 진성스님은 전북교구 종무원이 종회의원과 종무원 여러분을 모시고 총무원장 호명스님의 종단 발전에 대한 설명을 듣고, 태고 사업단의 발전도 모색하며 전북교구와 전주 의료법인과 법무법인의 법률 자문 협약식을 통해 종도의 권익을 위한 좋은 방안을 제시했다.

총무원장 호명 스님은 태고종 전북교구의 발전과 비전을 보고 기뻤다며 종도가 화합된 교구로 거듭나기를 당부했다.

한편 전북교구와 태고종 나누우리는 미얀마 군부독재의 폭력을 저지하고 미얀마 국민의 뜻에 따라 민주화를 지지하는 배지를 구매하여 미얀마 국민 돕기에 나서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