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증평복지재단, 복지시설 종사자 학습동아리 회원 전시회 개최
(재)증평복지재단, 복지시설 종사자 학습동아리 회원 전시회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1.01.0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재)증평복지재단이 2020년 복지시설 종사자 우수동아리 ▲ 꿈꾸는 아티스트 ▲ 山오름 역사교실의 회원전을 이번 달 30일까지 증평군노인복지관 2층에서 진행한다.

전시회에는 두 동아리의 성과보고서 및 민화작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비대면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도 제작해 공개할 계획이다.

(재)증평복지재단 연기봉 이사장은“복지시설 종사자 학습동아리 회원전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힘겨운 사회복지 현장에서 소진될 수 있는 관내 시설 종사자들의 정서적 환기와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증평복지재단은 관내 복지시설 종사자의 학습 활동 지원 및 건전한 여가 선용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2020년부터 우수 학습동아리 공모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