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리본골드테라피 한장미 대표를 만나다
여수시, 리본골드테라피 한장미 대표를 만나다
  • 강진교기자
  • 승인 2020.12.29 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의 피로를 풀고 힐링을 더하다

전라남도 여수시 신기남331 1층에 위치한 리본골드테라피의 한장미 대표는 바쁜 현대인으로 서울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 청정여수, 먹거리 볼거리 풍부한 여수에서 창업과 공기 좋고 사람 살기 좋은 곳은 누구나 바라는 소망으로 오랜 기간 동안 다양한 유형, 성향을 가진 사람들을 만나 작업하다보니 무엇보다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한다면, 그들의 피부도 좋아지고 마음도 열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아 한 대표는 상담 시에 항상 손님들이 원하는 것을 묻고, 그에 맞추어 자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상의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Q. 골드리본테라피를 운영하게 된 계기가 있다면?

A. 피부 관련 일을 하다 보니 경험을 쌓게 되었는데 살다 보면 피부만 안 좋은 게 아니라 여러모로 통증들로 어려움을 겪는 게 많습니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모든 것을 말 그대로 머리에서 발끝까지 케어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리본의 의미는 다시 태어난다는 뜻으로 예전의 건강한 모습을 되찾는다는 뜻이다.

리본골드테라피 한장미대표 모습이다.
리본골드테라피 한장미대표 모습이다.

Q. 유사 업종과 비교해 볼 때 리본골드테라피만의 특징이 있다면?

A. 아프거나 신체 기능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면 우리의 몸의 특징은 차다는 것이다.

손가락을 너무 과도하게 사용하면 손가락이 굽고 통증과 염증이 생기며. 사람이 너무 오래 서있으면 발목과 무릎에 이상 증세가 옵니다.

폐기관의 옅은 호흡은 횡격막 기능마저 약하게 한다. 너무 앉아서 일을 한다면 내장기능이 더디게 되어 먹는 대로 몸에 쌓이며 과사용이나 미사용으로 우리 몸은 힘들어집니다.

굳어진 손가락도 통증이 생긴 다리도 기능이 멈춘 내장 기관도 정상화하여 정상체온을 회복해야 면역력이 올라갑니다.

몸의 순환이 생기며 활력이 생기고 내 몸이 리본이 되는 것이다. 리본이 되어야 대항마가 닥쳐도 비껴가고 이겨낼 수 있는 것입니다. 처음 리본이야기를 들었을 때 어려운 일인줄 알았는데 노력하면 될 것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샵앤샵으로 지식기반 4차 산업 시장을 선도하여 개인 DNA 분석을 통한 DNA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서비스를 완성 회사와 함께하며 이를 통해 건강식품과 생활 속 BIO를 실현하여 고객과 사업자로 창업으로 나아가 O2O 시스템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제시할 예정이다.

Q. 마지막으로 각오와 포부가 있다면?

A. 아름다움과 건강을 디자인하며 평생을 배우고 익히며 몸에 관해 공부한 지식을 이젠 여수라는 곳은 설레는 장소에 창업과 아름다운 섬과 힐링 그리고 낭만의 여수와 함께 여생을 나를 찾아오는 고객들을 심신으로 치유와 힐링한다는 마음으로 최고의 서비스와 최선으로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