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KCA 딜리버리푸드어워즈에서 광산구 양식부문 최종 1위로 선정

광산구(구청장 김삼호)와 광산구기업주치의센터가 지난16일 지역 주도 경제정책 성과를 공유·확산하기 위해 광주전남크리에이터협동조합에서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진행된 이날 성과공유회는, 더 많은 중소기업, 자영업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됐다. 행사는 성과보고, 우수기업 토크쇼, 유공 기업인 표창 등으로 진행됐다.

201812월 전국 기초지자체 최초로 설립된 광산구기업주치의센터는, 경영·기술·금융·마케팅 분야 기업주치의를 상주시켜 중소기업·소상공인·사회적경제기업 등에 경영진단과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표창패의 의미는 일, 사람, 돈이 몰리는 경제도시 광산을 위해 애쓴 열정과 노력과 내 삶에 행복한 매력, 활력 품격광산 구현을 위한 열정적인 실천을 기억하고 있다.

송정가맥 안동민 대표는 한국소비자 평가에서 실시한 2020KCA 딜리버리푸드어워즈에서 광산구 양식부문 최종 1위로 선정 되었으며,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광산구 기업 주치의센타 하순정 팀장님을 만나 방송에도 처음 출연하고 신메뉴 컨설팅도 받아 딜리버리 서비스가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서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광산구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는 게 행운과 뜻깊은 도움으로 앞으로도 광산구나 기업주치의센타의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적극 협조해서 상호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