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강희진)는 12일 여성회관에서 음성군 여성단체협의회 회원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음성지회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독거 어르신을 위한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여성단체협의회는 매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왔으며, 이날 행사는 12개 여성단체 회원들과 모범운전자연합회 음성지회 회원들이 함께 관내 독거 어르신 285세대를 위해 3000kg의 김장을 정성껏 담가 독거 어르신 가정에 전달했다.

강희진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시기”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독거 어르신을 위해 힘을 보태준 여성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작은 손길이지만 전달한 김치가 독거 어르신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께 행사에 참여한 조병옥 음성군수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에 참여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음성지회 회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사랑과 정성이 지역사회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곳곳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끊임없이 이어져 모두가 행복한 음성조성에 밑거름이 될 것이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 사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