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음성군 대소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덕영)은 청소년의 올바른 정서 함양과 건전한 청소년 문화 활동 증진을 위해 2020년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만들 있는 ‘마스크 만들기 세트’, ‘우드 아트’, ‘입체 퍼즐 만들기’, ‘콩나물 키우기 및 요리하기’, ‘버섯 키우기 및 요리하기’로 각 프로그램별 청소년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며,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이며, 대소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카페(cafe.naver.com/daesoyouth)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방문 접수하면 된다.

각 활동에 따른 프로그램 꾸러미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대소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직접 수령하고, 각 가정에서 11월24일부터 12월8일까지 프로그램 활동 후 활동일지를 메일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박제욱 사회복지과장은 “이번 대소청소년문화의집 비대면 문화프로그램으로 각 가정에서 청소년들의 문화 활동 욕구를 충족하고, 건전한 체험활동으로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비대면 문화프로그램 관련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소청소년문화의집(☎ 043-871-408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