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다팜] 영동군, 불휘농장 시나브로 와인
[잇다팜] 영동군, 불휘농장 시나브로 와인
  • 손혜철
  • 승인 2020.09.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시나브로 란?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이라는 뜻의 순우리말로 소비자가 서서히 와인의 참맛에 스며들게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은 브랜드 명이다.

불휘농장 시나브로는 가족 모두가 한국 국제소믈리협회 인증 소믈리에 자격증을 취득해 와인의 모든 생산 과정과 품질을 책임 질 수 있다.

영동군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해 당도가 높은 과일 생산지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와인 초기 단계에 영동군은 주로 '캠벨'이라는 포도로 와인을 만들었지만 불휘농장에서는 '청수'라는 청포도 나무를 심고 수확하여 영동군 에서 처음 화이트와인을 만들었다고 한다.

불휘농장 시나브로와인은 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 아시아 와인 트로피4년 연속 금상, 한국와인 베스트셀렉션,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한국와인대상, 와인품평회 등에서 수상했다.

시나브로 와인은 해썹(HACCP) 인증 '안심 먹거리'로 믿어도 된다

해썹(HACCP)이란 식품안전 관리인증 기준으로서 식품의 원재료 생산에서부터 최종 소비자가 섭취하기 전까지 각 단계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 요소가 해당 식품에 혼입되거나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위생관리 시스템이다.

​국내 농가형 와이너리 최초로 해썹 인증을 획득한 불휘농장 시나브로 와인은 발효공정, 여과공정, 세병공정 등 체계적이고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한다

불휘농장 시나브로 와이너리

마케팅실장 / 체험지도사

이성옥 010-2446-5275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충청북도 #와인 #시나브로 #와이너리 #불휘농장 #레인보우영동 #포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