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성 검증된 횡성루지” 맘 놓고 즐기세요
“안전성 검증된 횡성루지” 맘 놓고 즐기세요
  • 손혜철
  • 승인 2020.08.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최근 한국소비자원이 전국 9개 루지체험장 전수 조사결과, 루지카트 부품에서 유해물질이 검출되었다는 보도가 있어서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8월 12일 오픈하는 횡성루지체험장 카트는 안전성검사에서 적합판정을 받아 국내 루지체험장 중 블루오션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금번 오픈하는 횡성루지체험장 카트는 주식회사 인크랙스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2020. 6. 9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 브레이크 패드 석면 검출 시험성적 의뢰하여 2020.6.9.~6.25일간 검사결과 “석면 불검출” 판정을 받았으며

핸들그립에 대한 한국소비자원의 검사결과에서도 횡성루지카트는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이에 따라, 오는 12일 오픈하는 세계최장 2.4km의 횡성루지체험장은 친환경적 코스와 안전한 카트로 관광객들에게 더욱 각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