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농부 오늘도 흙의 속삭임을 듣는다.

혜이준 농원은 올해 귀농 15년차 허성회(60세)씨가 운영하는 복숭아농원이다.

IMF 로 다니던 회사를 정리하고 고향 음성군 감곡면 으로 내려온 지 15년차의 허성회 씨 현재 7천 평의 과수원을 운영하고 있다.

아들 허준 씨는 한국농수산대학 과수학과를 졸업하고 전문 농업인이 되기 위해 아버지와 함께 농사를 짓다가 2년전 도시로 나가버렸다.

허성회씨는 2020년 월정리 마을이장을 맡아 하루하루가 더 바쁘다. 각 가정을 방문하여 상담하고 코로나19 로 어려움에 처한 농민들의 농축산물 판매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지역의 각종 농산물 축제가 취소되면서 농산물의 판매가 어려워요, 또한 어르신들이 취미활동을 하지 못하고 병원에도 마음대로 갈 수 없어 고통을 호소합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소멸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도농교류가 활성화 되어 지역의 우수한 농산물이 제값을 받고 판매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 많이 이용해 주세요

늦게 시작했기에 부족한 점이 많지만, 부족한 만큼 더 노력하고 연구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최고의 상품 복숭아와 함께 시골의 정겨움과 감동을 한 아름 안겨드리겠다고 말한다.

복숭아는 7월초에 사자, 산정백도, 이즈미, 7월 하순 그레이트. 월미, 몽부사, 8월 미백, 대옥계, 유명, 9월부터 10월 천중도, 담금도, 엘바도를 수확한다.

상호 : 혜이준농원

대표 : 허성회

주소 : 충북 음성군 감곡면 월정리 596

전화 : 010-2218-7475

메일 : jungwondosa@naver.com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https://www.cbfarms.or.kr/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충청북도농업기술원

#충청북도

#감곡면

#복숭아

#음성군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