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과학기술혁신원, 지역전통산업 일자리 위기극복 지원
충북과학기술혁신원, 지역전통산업 일자리 위기극복 지원
  • 손혜철
  • 승인 2020.07.0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과학기술혁신원(원장 노근호)은 고용노동부와 충청북도가 주관하는 ‘고용선제대응패키지사업’에 수행기관으로 참여해 청주, 음성, 진천지역의 유기농식품, 뿌리기업을 대상으로 고용 확대를 위한 기업맞춤형 사업을 추진한다.

지역 전통산업의 채용여력을 확대하기 위해 하반기 채용계획이 있는 유기농식품 기업을 대상으로 유통채널별 마케팅 및 HACCP 인증 지원, 뿌리기업을 대상으로는 공정개선 및 시제품제작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인력채용 조건으로 유기농식품 및 뿌리기업은 기업별 최대 3천6백만원 범위에서 기업 경쟁력 강화 프로그램을 선택·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 홈페이지(www.cbist.or.kr)를 확인하여 7월 22일까지 방문 신청하면 된다.

충북과기원 노근호 원장은“코로나 19로 인해 취업자 수가 크게 감소하는 등 고용창출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역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고용위기 극복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