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제9회 인구의 날을 맞아 오는 7월11일(토) 14시30분 부터 서울시청 8층 다목적홀에서 ‘[랜선]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5회째를 맞이하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집에서 참여할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랜선]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은 기존의 잘못된 육아정보 또는 상식 등을 바로잡고, 예비 엄마·아빠가 정확한 육아정보를 재미있는 퀴즈 형식으로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아울러 서울시에서 중점 시행하고 있는 육아 관련 정책 및 사업 등을 소개해 많은 예비부모들이 다양한 육아정책들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올해 참석자 100여 명은 서울시에 거주(또는 근무)하는 예비 엄마·아빠를 대상으로, 온라인 선착순 접수(네이버카페 ‘맘맘맘서울’)에서 7월 3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일 발표한다.

육아골든벨 행사 외에도 ‘함께 육아’를 다짐하는 세레모니와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본부장은 “인구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예비아빠 도전 육아골든벨 행사를 통해 함께하는 육아가 정착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신청 ‘맘맘맘서울’ https://cafe.naver.com/mammammamseoul/617983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