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가축방역채혈팀‧베비에르 밀팩토리, 이웃돕기
담양군 가축방역채혈팀‧베비에르 밀팩토리, 이웃돕기
  • 권경임
  • 승인 2020.05.23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담양군은 지난 21일 담양군 가축방역채혈팀에서 성금 2백만원, 베비에르 밀팩토리(주)에서 백미(20kg) 70포를 군에 기탁해왔다고 밝혔다.

담양군 가축방역 채혈팀(대표 오점록)은 수의사 3명, 수정사 4명으로 구성, 담양군의 가축전염병 발생 제로화를 위해 소 결핵병과 브루셀라병 검사용 혈액을 채혈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200만원을 기탁, 이웃사랑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또한 베비에르 밀팩토리(주)(대표 마옥천)는 지난 20일 오픈식을 갖고 화환을 대신해 받은 백미(20kg) 70포를 기탁해 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정을 나눴다.

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며, 기탁된 성금 및 성품은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