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다 팜 영상뉴스] 보은황토농장 송재철 대표, 솔순의 효과
[잇다 팜 영상뉴스] 보은황토농장 송재철 대표, 솔순의 효과
  • 손혜철
  • 승인 2020.05.13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솔순의 테레빈 성분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어 주고 고혈압을 비롯한 심근경색과 뇌졸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신경통에도 효과가 있다.

솔순의 아피에긴산 성분은 니코틴을 배출하고, 해독 효능이 있어서 흡연자에게 도움이 된다. 항균작용이 있어서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과 가려움을 해소하는데 좋고 증상을 개선해 주는데 도움이 된다.

머리털을 나게 하고 흰머리를 검은 머리로 만들어주며, 눈이나 귀가 밝아지는 등 노화 방지에 효과적 이다.

솔순 채취는?

소나무에는 소나무재선충병이라는 무서운 병이 있어 조심해야 한다.

솔순 채취를 목적으로 소나무를 별도로 재배하는 농가로부터 구입하는 게 안전하다.

보은황토농장에선 산림에도 피해를 주지 않으면서 안전한 솔순 생산을 위해서 밭에 소나무를 심어서 솔순을 채취하고 있다.

보은황토농장 상품소개

손질안한 솔순 3kg 30,000원, 손질안한 솔순 6kg 55,000원, 효소용 솔순 70,000원, 효소용 솔순 3kg 40,000원

황토농장 송재철 대표는

다변화하는 농촌의 현실을 보며 느끼는 점은 어쩔 수 없지만 현재하고 있는 일에 만족해야 방향이 보인다고 말한다.

첫째. 농가 스스로 자포자기하지 말아야 한다.

둘째. 최상품을 만들어야 한다.

셋째. 직거래 범위를 넓혀야 한다.

넷째. 다양한 가공품에 도전해야 한다.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m.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든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한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이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 표 ; 송 재 철

주 소 : 충북 보은군 삼승면 원남로 66-9

잇다팜 ; m cbfarms.or.kr/beouenhwanto

블로그 ; blog.naver.com/aw4454

전 화 ; 010-3256-4454

#잇다팜

#보은황토농장

#솔순

#솔순효소

#솔순주

#솔잎가루

#소나무재선충

#두룹

#아로니아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