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도시관리공단(이사장 김태규)는 진남수영장내에 위치한 매점 운영자를 모집한다.

모집 공고기간은 6일부터 다가오는 20일 18시까지 2주 동안 진행되고, 매점 운영 희망자가 현장에 직접 방문접수 하는 형태로 접수가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여수시 조례에 의거하여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장애인, 「노인복지법」에 의한 65세 이상 노인, 「한부모가족지원법」에 해당하는 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국가유공가 및 가족,「독립유공자예우에 관한 법률」에 의한 독립유공자 및 가족, 「북한이탈주민의 보호 및 정착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북한이탈주민 중 하나에 해당되면 가능하다.

자격을 충족한 지원자는 각 유형별로 장애의 정도, 국민기초생활수급자 해당 여부, 미과세대상 여부 등에 따라 우선순위가 부여되고 우선순위가 동일할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최종 운영자를 선정하게 된다.

최종 선정된 운영자는 매점 사용허가서를 교부 받아 1년 단위로 사용료를 선납하는 조건으로 3년간 매점을 운영할 수 있다.

우선순위, 추첨방식, 사용료, 지원서, 구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yumcorp.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시도시관리공단 관계자는 “이번 모집이 우리지역 사회적 약자의 생업지원에 기여할 수 있으며 이는 공단이 추구하고 있는 ‘아름다운 여수를 만들어 가는 시민의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실현의 일환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남수영장 관리사무실(☎061-652-822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