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장, 안동역에서 시민, 귀성객과 인사 덕담 나눠
안동시장, 안동역에서 시민, 귀성객과 인사 덕담 나눠
  • 이경
  • 승인 2020.01.26 0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권영세 안동시장이 24일 오전 11시 안동 기차역에서 고향을 찾는 귀성객 맞이에 나섰다.

김광림 국회의원, 정훈선 시의회 의장, 시·도의원, 시청 간부 공무원, 기차역·농협은행 안동시지부 관계자를 비롯해 엄마까투리, 탈놀이단도 함께해 설 명절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권 시장은 이날 기차역 대합실을 찾아 어르신들과 일일이 악수를 하며, 새해 덕담을 나누고 안전한 여행을 당부했다. 이어 참석자들과 함께 청량리 발, 부산 발 기차를 이용해 고향을 방문한 귀성객들에게 허리 굽혀 인사하며, 고향 방문을 환영했다.

아울러, 시는 이날 기차역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가 볼 만한 주요 관광지와 관광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설 명절 관광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까투리 캐릭터, 오브제 인형들이 먼 길을 달려온 귀성객을 반겼고, 탈놀이단 공연이 펼쳐지는 등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고향을 찾으신 귀성객 여러분을 환영하며, 가족, 친지들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설 연휴를 보내시도록 각종 대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안동에서 고향의 정을 듬뿍 담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