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시장 권오봉)는 미래발전위원회 위원 10명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시는 개인 사정으로 사임한 위원들의 공석을 메우고, 의료‧교육 분야 전문가를 추가로 선발하기 위해 공모를 진행한다.

모집인원은 정책기획위원회 4명, 교육혁신위원회 4명, 의료혁신위원회 2명이며, 임기는 전임자의 잔여기간인 1년이다.

분야별로 보면 정책기획위원회는 ▲복지여성 1명 ▲안전환경 1명 ▲지역경제 1명 ▲문화체육관광 1명이다.

교육혁신위원회는 ▲교육 1명 ▲보육 1명 ▲취업 2명이며, 의료혁신위원회는 ▲응급후송 1명 ▲소비자 1명이다.

대상은 ▲5년 이상 관련 분야에서 근무‧연구 경력이 있는 자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이상 취득자로 3년 이상 종사경력이 있는 자 ▲해당 분야 기관‧단체의 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자다.

참여 희망자는 이달 24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여수시 기획예산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여수시 시청로 1) 또는 이메일(neomino01@korea.kr)로 구비서류를 보내면 된다.

신청서 등은 여수시 홈페이지(www.yeosu.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자세한 내용은 여수시 기획예산과(☎061-659-3431)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열정과 사명감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면서 “각계각층의 전문가로 이뤄진 미래발전위원회가 여수발전을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