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 운영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 12월 문화가 있는 날 운영
  • 이경
  • 승인 2019.12.1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안문화재단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관장 임전배)은 12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18일 오후 2시 ‘크리스마스 인 아트뮤지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2월 문화가 있는 날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축제, 가족, 행복을 키워드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일상의 재료를 활용한 트리 꾸미기, 발자국 놀이 등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준비됐다.

천안예술의전당미술관은 매월 문화가 있는 날을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내년에도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통해 시민을 위한 복합문화예술공간으로의 역할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조정옥 미술관팀장은 “이번 12월 문화행사를 통해 미술관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서로의 마음을 나누는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미술관 3층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전화 또는 현장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누리집(www.cna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미술관팀(041-901-6613)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