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 4분기 간담회 개최
천안시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 4분기 간담회 개최
  • 이경
  • 승인 2019.12.1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천안시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공동단장 이명열, 김미화)은 9일 불당동 행정복지센터에서 4분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4분기에 추진했던 저소득층 밑반찬 배달, 경로당 어르신 행복한 점심 나누기, 영양가득 사랑의 죽 나눔, 행복돌보미 1:1결연사업, 오감만족 오이수확 및 만들기 체험 사업, 복지 위기가구 취약계층 지원, 사랑나눔 황금돼지 저금통 사업을 돌아보고 2020년에 추진할 사업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2020년에는 말끄미 세탁서비스 사업을 추가로 진행하기로 했으며, 추진해 온 사업의 미흡한 부분을 보완하고 지속가능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위해 회원들 간 열띤 회의를 진행했다.

김미화 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찾고, 살피고, 그분들을 위해 일하고, 회원들의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참여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2020년은 주민자치형 공공서비스 시행에 따른 읍면동 마을복지계획 수립과 민관협력을 통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하는 불당동 행복키움지원단이 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