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 123 광주과학기술원 내 S7 1층에 위치한 1센터에서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 대표를 초청해 제7G-IN× 知人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역주민과 더 가까운 곳에서 지역경제의 혁신거점/협력성장의 엔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지역 특화 분야에 적합한 Start-up 및 벤처기업과 중소 /중견기업의 육성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수행하며 광주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제공하는 기능은 누구나 이용/신청할 수 있으며, 대기업·연구기관·지역 대학·지자체 인프라 등을 바탕으로 효과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에 참여한 예비창업자 조상은 대표는 유튜브가 마케팅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들을 수 있었고 특히 투표시스템과 여러 가지 예시로 지루한 수업이 아닌 모두 손을 들어 발표하고 소통하며 대답하는 시간이 되어 유익했다고 말했다.

또한 수소를 중심으로 한 스마트 모빌리티, 신에너지, 인공지능, 바이오헬스 등 미래산업 분야에 집중하고 있는 광주센터는 어느 때 보다 큰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회를 더욱 아름답게 할 아이디어를 가진 젊은이들과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뛰어난 기술을 배양하여자신의 사업에 도전하는 분들이 혁신의 원동력으로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다.

교육 강사로 참여한 강진교SNS경영연구소 강진교 대표는 “SNS마케팅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실천력과 지속력이다기업에서 가장 SNS마케팅에서 활용하기 좋은 마케팅은 바로 유튜브마케팅이라고 계속 강조하고 앞으로도 광주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판로 및 홍보를 위해서 적극적으로 돕고 오늘 배운 교육내용으로 꼭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