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맹도 2시간이면 스마트 폰 하나로 유튜브 할 수 있다컴퓨터/IT의 저자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소장은 지난 1017일 전남 목포시 옥암로 94 국제직업전문학교 2층에서 ‘2019 전남 청년 마을로 역량강화 교육의 일환으로 실시한 온라인마케팅 활용 중급과정에서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마케팅의 핵심 노하우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전남 청년 마을로 프로젝트를 참여하고 있는 마을사업장의 대표 및 직원을 대상으로 실무 업무역량 강화를 통한 마을사업장 활성화를 위하여 시행하고 교육 주제는 마을로 프로젝트 사업 안내 및 애로사랑 청취와 온라인마케팅의 이해 및 전략, 빅데이터 활용 및 사례, 키워드 도구 및 데이터랩과 활용,상품+웹사이트+광고=상품 프로모션 및쇼핑몰 광고 및 소통창구 sns 마케팅을 활용하여 사람+정보+기술+시스템=구매단가 프로모션 홍보마케팅을 배웠다.

교육에 참여한 업체는 개미와베짱이, 한마음돌봄사회서비스협동조합, 마음드리, 신안 솔트앤그린푸드,달뜬영농조합법인, 제이에스코리아, ()스마일아일랜드, 하루에세끼영농조합법인, 덕담골얼쑤농업회사법인 10여 명의 마을사업장 대표 및 직원이 교육에 참여했다.

교육강사로 참여한 강진교 강사는 이번 교육을 통해 마을사업장 대표 및 직원들이 온라인 마케팅 및 관리와 운영 역량이 한층 높아지길 기대한다앞으로도 마을사업장 대표들의 홍보마케팅을 돕고 보다 나은 정보로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진교SNS경영연구소는 멤버십 회원이라는 홍보마케팅으로 1년 홍보관리 및 협업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의 관한 전임강사 파견과 종합적인 관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