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알지오투어, 유튜브 배낭여행지사 및 강진교 SNS경영연구소 오픈
[영상뉴스] 알지오투어, 유튜브 배낭여행지사 및 강진교 SNS경영연구소 오픈
  • 손혜철
  • 승인 2019.09.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새로운 패러다임 여행과 교육의 콜라보레이션

-인터넷 강의 촬영시스템과 멤버십 회원이라는 플랫폼 전략사업의 다각화

-정보 과잉시대의 돌파구 큐레이션으로 전략화 구축

알지오투어 유튜브 배낭 여행지사는 9월21일 광주광역시 북구 무진성길 14 1층에 멤버십 여행 전문 유튜브 배낭 여행지사와 소셜미디어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강진교SNS경영연구소 센터를 오픈했다.

알지오투어 충청권 대전지사에 이어 열여섯 번째로 문을 연 유튜브 배낭 여행지사는 광주시 북구 지역 내 영업력을 강화하고 멤버십 회원제로 다른 지사와 차별화 전략으로 마련됐다.

이날 오픈식은 ㈜알지오 강영옥 대표, 한국시민기자협회 고성중 총장, 청년금융복지지원센터 구문정 부장, 윤성훈 부장, ㈜오손도손 김예숙 대표, 혜철 불교공뉴스 대표이사, 김운철 행정사, 정진수 행정사, 알지오투어 정선미 광산지사장, 정보섭 건축사, 동명교회 전양현 장로, 김수연스쿨 김수연 대표, 한국소셜미디어진흥원 김민경 이사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했다.

알지오투어 유튜브 배낭 여행지사 및 강진교SNS경영연구소 등의 성공적인 커리어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센터에서는 인터넷강의 촬영 시스템 에이전시(Agency)와 교육 세미나 코칭 컨설팅을 통한 중소상공인 대상 교육인 소셜미디어 강사 교육 과정 및 자기계발 업무역량강화 전문 강사 발굴로 단계별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밖에 멤버십 회원제 구축으로 상용화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과 배낭여행의 장점을 콜라보레이션하여 국내 테마 기획 나를 찾아 떠나는 힐링여행, 엄마와 딸이 함께 떠나는 모녀 여행, 별빛 따라 떠나는 싱글족 몽골 별빛 여행, 크루즈 선상 강연 테마 여행, 해외에서 한 달 살기 여행을 비롯하여 각종 소셜미디어 1:1코칭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여행 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터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멤버십 회원들에게 주는 혜택은 시장 가격보다 20%~40% 저렴한 폐쇄쇼핑몰(회원할인 혜택)과 더불어 서로 간의 재능기부를 통한 호남인적네트워크로 새로운 플랫폼 사업으로 중소상공인들의 서로간의 인적형성으로 협력하여 사업의 도움을 줄 예정이다.

알지오투어 유튜브 배낭여행 강진교 지사장은 "여행이라는 두 글자는 항상 설레는 마음과 더불어 여행을 통해 자신을 찾아갔지만, 패키지여행이라는 틀에 박힌 프로그램에 편한 장점은 있지만 여행디자인이라는 관점에서 바라보았다"라며"앞으로 편한 여행보다는 취향이 같은 사람끼리 사전에 만나 친목을 도모하고 모험 같은 여행을 떠나 그 추억을 유튜브 영상으로 소개하며 혼 족끼리 힐링 할 수 있는 틈새시장여행 새로운 플랫폼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