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 TV(대표이사 혜철스님)는 8월 24일 오후5시 영동역(역장 신승렬)광장에서 영동군민을 위한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공연을 갖는다.

이날 불교공뉴스 TV 는 오전부터 영동군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포도 20박스, 복숭아 20박스를 구매하여 주고 택시기사 위문하기 및 영동역 주변의 소상공인 물건 팔아 주기운동을 전개한다.

불교공뉴스 TV ( http://www.bzeronews.com )는 창간 9주년 특집으로 힐링콘서트 영동군민을 위한 제2회 감고을 버스킹 공연 녹화방송을 진행한다.

<출연가수 및 공연 안내>

우쿨렐레(우쿨하모니 12명), 행복해요, 젓가락 행진곡, 기 타(에버그린 동호회 7명), 시낭송(박정선) 구부러진 길<이준관 시>, 노래하는 화가 원숙이(두 바퀴로 가는 자전거, 거리에서), 가수 손유상(축제의 노래, 삼포로 가는 길), 가수 백기석(새벽길, 그 사람 무정한 사람), 백기석 색소폰(가라지)

녹화방송에는 박세복 영동군수, 박덕흠 국회의원, 윤석진 영동군의회 의장, 배광식 영동 문화원장, 신승렬 영동역장 등이 참석한다.

감고을 버스킹 공연은 모든 출연진이 무료 봉사를 하여 참 봉사의 의미를 더한다.

불교공뉴스 TV 힐링대담 방송 안내

유튜브(불교공뉴스 TV), 판도라 TV(불교공뉴스 TV), 네이버 TV (불교공뉴스 TV), 카카오 TV(불교공뉴스 TV) 에서 8월28일 오후1시 방영된다.

<방송출연 문의>

이메일 ksson108@hanmail.net

전화 ☎ 043-733-5559

고당사 사정으로 소상공인 작은음악회와 영동군에 백미 전달은 취소되었습니다.

영동군민들게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