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봉선사, 행복바라미 연꽃축제
남양주 봉선사, 행복바라미 연꽃축제
  • 손혜철
  • 승인 2019.07.02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불교 조계종 제25교구본사 봉선사(주지 일관스님)가 7월 19일에서 21일까지 남양주시 봉선사 일원에서 ‘숲과 함께 행복과 미래로’라는 주제로 <제17회 행복바라미 봉선사 연꽃축제>를 연다.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 등의 후원으로 개최되는 ‘제17회 행복바라미 봉선사 연꽃축제’에서는 사찰음식 체험, 전통등 전시 등 고즈넉한 사찰 풍경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가수들의 공연과 가족단위를 위한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기념식이 열리는 20일 토요일 축하공연에는 가수 장윤정과 소찬휘, 국악인 박애리를 비롯해 신세대 트로트 가수 임영웅 등 실력 있는 뮤지션이 다수 출연해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축제 마지막 날인 21일 일요일에는 아쉬움을 달랠 수 있는 산사음악회가 진행된다. 신동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산사음악회는 가수 추가열을 시작으로, 불자가수 양하영과 퓨전 국악가수 권미희의 무대로 채워진다.

축제기간 동안 봉선사 생태문화공원의 아름다운 연꽃 군락지를 걸으며, 전통 등을 배경으로 한 전시행사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움과 편안함 가운데 완연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봉선사 주지 일관스님은 "천년 역사의 전통과 교종본찰로서의 정신을 그대로 간직한 봉선사에서 숲과 함께 행복과 미래로 나아갔으면 하는 원을 담아 행복바라미 연꽃축제가 진행됩니다. 봉선사의 생태문화공원과 광릉 숲이 잘 어우러져 푸르른 여름의 정취를 한껏 즐기실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있으니, 축제기간 중 가족과 함께 꼭 오셔서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