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1~24일 킨텍스 국제관 3홀에서 개최한 서울푸드&호텔 컬리너리 챌린지 대회에 참가한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조리과 2학년 이규재 학생이 핫 라이브 경연 중 2개 부문에서 수상해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의 위상을 또 한 번 드높였다.

서울푸드&호텔 컬리너리 챌린지는 Hot Appetizer, Pork, Poultry, Fish, The Perfect Steak & Omelette 등 총 17개의 경연들로 진행되었다. 이규재 학생은 이 중 21일에 진행된 Poultry, The Perfect Steak & Omelette 부문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각각 은메달과 동메달을 수상하였다.

유비엠코퍼레이션한국(주)이 주최하는 호텔 컬리너리 챌린지는 미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등 40개국 1500개 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전시회인 식품산업전시회 ‘2019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이하 SEOUL FOOD 2019)에서 진행된 만큼 식품과 관련된 글로벌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국제적 행사이다.

이번 대회에 수상한 이규재 학생은 “전공 선생님들의 지도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었고 각종 요리 대회에 연속 출전하면서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아 보람을 느낀다”며 “아쉽게 금메달은 놓쳤지만 더 열심히 분발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더욱 열심히 실력을 갈고 닦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