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군수 김돈곤)이 관광 활성화를 위해 5월부터 12월까지(경품 소진 시 조기마감) 8개월간 ‘청양관광 스탬프투어’를 진행한다.

청양관광 스탬프투어는 종이스탬프투어와 모바일 스탬프투어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청양을 찾는 관광객이나 군민이 군내 관광지(총 10곳)를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고 경품을 받는 형태다. 스탬프를 얻는 첫 번째 방법은 방문지 종이 리플렛에 스탬프를 찍는 것이고, 두 번째 방법은 각 관광지 스탬프함에 있는 QR코드를 인증하는 것이다.

스탬프 투어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조인나우’ 검색 후 설치하고, 스탬프함 앞에서 조인나우 실행→조인나우로 스탬프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인증이 완료된다.

스탬프투어 참여자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을 차등 지급받을 수 있다. 종이스탬프 참여자는 청양군 관광기념품(최대 2만5000원 상당), 모바일 참여자는 최대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또한 종이 스탬프 참여자 중 접수번호에 100이 들어가는 접수자에 한정해 청양군 특산물(3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참여자는 방문 및 우편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청양을 찾는 관광객이 지역 곳곳을 둘러보면서 색다른 재미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