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代가 함께하는 가족사랑 체험행사’에 참가할 가족들을 모집한다.

한국생활개선 계룡시연합회(회장 이명옥)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현대사회의 다양한 가족문제를 개선하고 세대 간 소통을 통한 건전한 가족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오는 5월 25일(토) 오전 9시부터 오후2시까지 계룡시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가족화합프로그램과 세대별 체험프로그램 등이 진행된다.

특히 3代가 함께하는 가훈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우리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딸기잼인절미, 캐릭터쿠키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가족 사랑을 확인하고 추억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대상은 조부모, 부모, 손자세대 등 3代로 구성된 가족팀이며 2017년, 2018년 참가 가족은 신청이 제한된다.

참가 신청은 7일부터 17일 오후5시까지 계룡시농업기술센터 로 방문 접수하면 되고, 신청인원(25팀)이 초과되면 5월 20일(월) 오전10시에 공개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계룡시농업기술센터 사회개발팀(☎042-840-34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이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으로 가족 공동체를 회복하고 효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며 “가족사랑이 가득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