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지용제와 함께하는 ▶ 제12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영상뉴스] 지용제와 함께하는 ▶ 제12회 옥천 대성사 산사음악회
  • 이경
  • 승인 2019.04.3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기 2563년 부처님오신날 봉축 대법회 봉행

이근태 목사▶ 사경한 금강경 8폭 병풍 기증

5월9일 저녁7시 지용제 행사장 스리랑카 국립 민속무용단 초청공연

오전 10시 법회 참석자 108명 선물증정 (단주, 비누, 화장품 )

한국불교태고종 중매사찰 옥천 대성사(주지 혜철스님 /불교공뉴스 대표)는 부처님오신날 특집 제32회 지용제와 함께하는 제12회 옥천 대성사 산사 음악회를 5월12일 오전10시(음 4월8일) 대성사 대웅보전 앞 특설무대에서 봉행한다.

이날 산사음악회는 오전10시 1부 대성사 봉축 대법회, 2부 오후1시 산사에서 배우는 최은혜의 산사노래교실(현 청주 MBC싱글벙글 최은혜 노래교실 진행), 3부 인기가수 홍랑 민수현 (kbs 가요무대 출연), 민요가수 배아현(kbs 아침마당 도전 꿈의무대 출연), 노래하는 군 의원 가수 정은교(열받게 하네, 웃고살자 ), 인기 사회자 겸 가수 이용열(당신을 사랑해 신곡 발표)씨 등이 출연한다.

불기 2563년 부처님오신날 봉축 대법회는 보은 학림교회 이근태 원로 목사를 초청하여 부처님과 하나님의 이 땅에 오심의 의미를 듣고, 1년 동안 사경한 금강경 8폭 병풍을 대성사 주지 혜철 스님에게 기증한다.

이근태 목사는 사경의 의미를 설명하고 부처님의 말씀과 하느님의 말씀을 잘 이해하는 참 불자가 되도록 당부하고, 나라를 먼저 생각하고 이웃을 먼저 생각하며 조금 부족함에 참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도록 불자들에게 당부한다.

대성사는 지난해 부처님오신날 증평성당 이길두 신부를 초청하여 부처님오신날과 아기예수님오시날의 의미를 설명하고 종교인의 자세와 청빈한 생활로 서로 존중하고 사랑의 삶을 살아가도록 당부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특별한 이벤트1 > 이근태 목사 사경한 금강경 8폭 병풍 전시회

<특별한 이벤트2 > 통일의 염원을 담아 범종(梵鐘)을 치도록 일반인에게 개방

<특별한 이벤트3 > 제32회 지용제 및 더 좋은 옥천군! 홍보

<특별한 이벤트4 > 2019 충주세계무예마스터십 홍보

<특별한 이벤트5 > 5월9일 저녁7시 지용제 행사장 스리랑카 국립 민속무용단 초청공연

<특별한 이벤트6 > 불교공뉴스 TV 녹화방송

<특별한 이벤트7 > 오전10시 법회 참석자 108명 선물증정 (단주, 비누, 화장품 )

<대성사 신도회>신도회장 오영순, 총무 류현숙, 총무 한영희, 관음회장 김경자, 총무 염정애

주소: 충북 옥천군 옥천읍 지용로142 대성사

전화: 043-732-5560 (종무소)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