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경농장 9월에 배꽃이 피었어요?

 

 

우경농장은 충청북도 옥천군 증약길 163-1 번지에 자리한 친환경 배 농장이다.

경부고속도로 증약터널 위에 16500 제곱미터의 산지에 과수원을 조성하여 꼭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양의 농약만을 쓰고 있어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안전한 먹을거리 배를 생산하고 있다.

저희 우경농장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따듯함과 정겨움을 나눌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10년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배의 판매가격을 3만원으로 정하고 고객과의 신뢰와 믿음으로 신용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올 봄에는 추위로 배꽃이 동해를 입고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작황이 좋지 않아 과일가격이 크게 오르고 있지만 저희 부부는 고객과의 약속을 위해 3만원 정찰 가격으로 맛있는 배를 소비자에게 공급하겠습니다.

우경농장 이승우 장경식 부부는 귀농하여 밭을 개간하고 품질 좋은 배를 생산하기위해 무한의 시간과 노력을 통해 못생긴 배를 잘생기고 맛있는 배로 도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체험농장을 운영하여 어린학생들에게 배의 생육과정과 자연환경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닭을 방사하여 함께 뛰어다니며 놀 수 있도록 배려했다.

농사일에 바쁘지만 마을 지킴이 나선 장경식 군북면 여성자율방범대장

군북여성자율방범대장 장경식은 도로주변 청소를 하고 나니 속이 뻥 뚫린 것 같다고 말한다.

배 농장 체험하기 프로그램

첫째 친환경 농법으로 농사를 짓는 배 과수원으로 들어가서 배나무의 생육 조건을 알아보고 땅을 파서 그곳에 미생물들이 살고 있는 현장을 확인한다.

둘째 야생상태의 닭들이 구석구석에 낳은 달걀을 찾아보고 주워온 달걀을 재료로 점심반찬을 만들어 먹는 체험을 한다.

배 즙 만들기 체험

수확한 배를 가지고 배즙을 내려 보는 체험을 실시한다.

배 쨈 만들기 체험

배를 갈아서 냄비에 넣고 가스레인지에 불을 켜고 설탕을 이용하여 쨈을 만드는 체험과 식빵에 발라 시식 체험을 한다.

“추석선물 걱정 마세요! 이제 우리농산물로 준비하세요.

우경농장은 직접 생산한 농산물을 정직하게 공급하겠습니다.“

< 배송안내 >

배송방법은 택배 입니다.

주문하신 날부터 1일~2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대표자 이승우 / 장경식

전화번호 010-5406-5616, 010-4433-5616

주소 충북 옥천군 증약길 163-1 (구 증약리 499-1)

계좌번호 농협 405012-56-003948

충청북도 농업기술원 잇다팜이 활성화 되어야 과수농가들이 농사에 전념할 수 있고 삶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충청북도 잇다팜 ( http://www.cbfarms.or.kr )은 정직한 자연을 담아 모두의 행복을 만듭니다.

우리농촌의 땀과 정성이 담긴 안전한 친환경 먹을거리를 제공합니다.

충청북도 농특산물 허브사이트 잇다팜은 충청북도에서 운영관리하고 있으며 충북 관내 다수의 우수 농가 쇼핑몰과 농특산물 최신정보를 한 곳에서 통합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충북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농가 정보 포털 잇다팜 입니다.

본 잇다팜은 충청북도의 철저한 입점절차를 통하여 승인된 농가만 입점할 수 있으며 입점된 농가의 우수상품, 제철상품, 최신농가뉴스, 이벤트 등 유용한 최신정보를 통합 제공함으로서 소비자가 우리 땅에서 자란 안전한 먹을거리를 믿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SNS 등의 소통 채널을 확보하여 입점농가, 잇다팜, 소비자 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하여 모도가 소통하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잇다팜 #우경농장 #구룡농장 #와인 #충북농업기술원 #우리농축수산물 #SNS #홍보 #서포터즈 #영충호 #청남대 #무술축제 #소방관경기대회 #제5기 도민홍보대사 #충청북도 #홍보단 #청주시 #제천시 #옥천군# 영동군 #보은군# 진천군 #증평군 #충주시 #괴산군 #단양군 #대한민국 #우수농산물 #포도 #와인 #레인보우영동 #사과 #옥수수 #절임배추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