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임태수)은 오는 10월 16일(화)부터 10월 30일(화)까지 총 3회 10:00~12:00, 대전평생학습관 어울림홀에서 자녀교육에 관심 있는 학부모를 대상으로‘학부모 화요아카데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부모 화요아카데미는 10월 16일(화) 최민준 소장(자라다남아미술연구소)의 「미술교육을 통한 자녀와의 관계 증진」을 시작으로, 10월 23일(화) 문석현 소장(데이터 경영연구소장)의「인공지능 시대의 자녀미래교육」, 10월 30일(화) 송지희 소장(부모력연구소)의「자녀와의 행복한 관계를 만드는 소통방법」의 주제로 진행된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연을 통해 미술교육을 통해 자녀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방법, 미래 시대에는 자녀들을 어떻게 키워야 하는지, 또한 자녀와의 소통의 부재를 해결할 방법은 무엇일지 자녀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그 해법을 제시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신청은 홈페이지(www.dllc.or.kr)로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042-220-0574)로 문의하면 된다.  

대전평생학습관 임태수 관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자녀들의 이해의 폭을 넓히고, 학부모들의 자녀교육에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