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상상나라극장에서 서울에 거주하는 5세미만 아이들을 키우는 가족대상으로 ‘2018 아빠와 함께하는 공연나들이’를 실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연은 서울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사업의 일환으로 9월1일 (토), 9월8일(토), 9월15(토) 3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일과 삶의 균형 과 아빠의 육아 참여를 독려하고자 마련되었다.

주말부부, 매일 야근하는 아빠, 맛벌이부부, 육아에 고군분투하는 아빠 등 총221가족의 다양한 사연들이 접수되어 4:1의 높은 신청 률을 보였으며 총54가족 193명 선정되어 미녀와야수 뮤지컬, 신기 한 마술나라, 번개파워 뮤지컬을 함께하였다.

맘맘맘서울에 남긴 아빠들의 공연후기에는 ‘잦은 야근으로 잠든 아이들 얼굴만 봤는데 아들과 함께 나들이로 기운이 뿜뿜나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지만 아내에게도 점수 땄어요.‘ ‘자녀들과 함께있고 평범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어떤것보다 소중한 행복이 라고 느꼈다.‘ 는 후기들을 남겼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일과 생활의 균형 과 아빠의 육아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아빠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 로그램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