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에서 주최하고 여성취업지원기관인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달서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여성일자리 굿잡(good job)버스가 9. 17.(월) 10. 1(월) 이곡동 월요시장(달서구)으로 찾아 간다.

올해 하반기 두 번째로 운영되는 굿잡(good job)버스는 이곡동 월요시장에서 9. 17.(월), 10. 1.(월) 2일간 운영되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1 : 1 맞춤형 취업상담, 내게 맞는 직업적성검사, 2018년 직업교육훈련안내, 현장면접 및 채용, 간접채용업체 이력서 접수대행 등 원스톱지원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9. 17.(월) 참여기업체는 (주)시영, (유)대구특수금속 2개 업체의 7명을 채용대행 할 예정이다. 직종별로는 검사직, 생산직으로 특별한 기술이나 자격이 없어도 취업에 대한 욕구와 의지만 확실하다면 좋은 성과 기대해도 될 것 같다.

또한 굿잡버스에 방문하는 모든 구직여성들에게 2018년 여성가족부 직업교육훈련으로 선정된 ‘대구패션의류산업 봉제기능인 양성과정’, ‘뿌리산업 일자리창출을 위한 직업상담사 실무과정’, ‘SNS마케팅을 활용한 쇼핑몰 창업과정’에 대하여 상세한 설명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 정미희 관장은 “여성구직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고, 다양한 여성일자리에 대한 정보를 얻어 취업에 성공하고 싶다면 꼭 굿잡(good job)버스를 방문하여 취업전문상담사와 꼼꼼하고 촘촘한 상담을 받아볼 것”을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053-285-1331)로 전화 또는 내방하시면 더 많은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