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시장 이재준)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는 오는 9월 13일부터 19일까지 관내 여성들을 위한 창업아카데미 교육을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실시한다.

창업아카데미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5일간 총 15시간에 걸쳐 진행되며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고양시 거주 여성들을 대상으로 창업자를 위한 입문교육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여성창업자들이 창업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창업자금계획수립과 ▲효과적인 창업비용 조달방법, ▲FTA시뮬레이션, ▲지적재산권 보호, ▲사업계획서 작성법 등 다양한 교육으로 구성돼 있다. 자신의 창업아이템과 창업계획을 작성한 서류 접수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0명 교육생을 모집한다.

특히 이번 창업교육 수료자에게는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입주 지망 시 가점 등의 혜택과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 수료증이 발급된다. 창업과 교육에 관심이 있는 고양시 여성은 누구나 지원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9월 11일까지 접수받을 예정이다.

고양시 여성창업 아카데미 신청은 센터 홈페이지(www.gywbi.or.kr)에서 교육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hohogoyang@naver.com)로 접수 하면 된다. 자세한 교육내용이나 신청방법은 고양시여성창업지원센터(☎031-924-5045~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