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는 “2018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의 홍보 대사로 최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충청권 출신 배우 한은정을 위촉했다.

8월 24일에 개최된 홍보대사 위촉식에서는 위촉장 전달, 활동 계획과 소감 등에 대한 Q&A가 진행되었으며, 한은정은 박람회 기간에 앞서 참가 기업별 제품 화보를 촬영해 기업들이 제품 홍보와 판로확대에 활용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또한 9월 6일 개막식에 참석해 현장에서 즉석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2018 충청권 중소∙벤처기업 박람회’는 충청북도, 충청남도,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충청북도지식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충청지역 중소·벤처기업의 판로 촉진을 위한 박람회로 오는 9월 6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 3층 C4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 바이어상담, 경영/수출/투자상담관을 비롯해 충청지역 우수 스타트업(Start up)기업 홍보관, 우수기술전시관 등이 운영되어 기업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위한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박람회 출품 품목은 식품, 생활·환경용품, 전기·전자제품, 바이오·의료, 하이테크 제품 등 소비재 제품 위주의 70여개기업이 참여한다.

박람회 주관기관인 충북지식산업진흥원장(전원건)은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갖고 있지만 인지도가 약한 지역 중소‧벤처기업들에게 스타마케팅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