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정무 공동위원장 나눔리더 증평1호
증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문영숙 실무위원장 나눔리더 증평2호

증평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 허정무 공동위원장, 문영숙 실무위원장은 22일 오후 증평군청에서 나눔리더 증평1, 2호 가입식을 가졌다.  

나눔리더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새롭게 추진하는 모금 캠페인으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의 희망을 밝히고자 하는 개인이 1년 내 100만 원 이상을 일시 기부하거나 약정할 경우 나눔리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이날 가입식에는 홍성열 증평군수,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이명식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리더 가입에 따른 인증패 전달과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나눔리더에 증평1호로 가입한 허정무 공동위원장은 “행복최고! 안전최고! 살기좋은 증평을 위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어 감사하고 나눔리더로 증평군 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영숙 실무위원장은 가입식에서 “나눔은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받은 것 같아서 감사한 것 같다”며 “허정무 공동위원장과 함께 증평지역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힘써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도움을 필요로하는 증평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리더로 앞장서신 두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나눔리더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