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라이프’가 품격이 다른 의학드라마의 탄생을 알렸다.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오는 7월 23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라이프(Life)’(연출 홍종찬 임현욱, 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측은 이동욱과 조승우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라이프’는 우리 몸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의 신념이 병원 안 여러 군상 속에서 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의사의 신념을 중시하는 예진우(이동욱)와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그리고 이를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치밀하고 밀도 높게 담아내 차원이 다른 웰메이드 의학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비밀의 숲’으로 장르물의 새 장을 연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서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은 홍종찬 감독이 의기투합했고, 이동욱, 조승우를 비롯해 원진아, 유재명, 문소리, 문성근, 이규형, 천호진, 염혜란, 김원해, 태인호, 엄효섭 등 탄탄한 내공의 연기新들이 모여 세상 가장 완벽한 ‘믿고 보는’ 드림팀을 완성해 2018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포스터 속 이동욱과 조승우의 날 선 대립은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하며 분위기를 압도한다. 차분히 가라앉은 이동욱과 예리하게 벼른 조승우의 눈빛이 섬광처럼 부딪치며 뜨거운 불꽃이 튄다. 상대를 꿰뚫을 듯 날카로운 눈빛으로 단번에 시선을 끌어당기는 두 사람의 흡인력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로 모두가 기다렸던 꿈의 조합다운 독보적 아우라를 과시한다.

한편, ‘라이프’는 ‘미스 함무라비’ 후속으로 오는 7월 23일(월) 밤 11시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한지희 기자 / 사진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AM 스튜디오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