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의 프로 살림꾼 면모가 돋보이는 일상이 공개됐다.

오는 7월 4일(수)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황영아, 연출 전우성, 임세준)의 김지운(하석진)은 인생의 모든 순간을 정리해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철철 흐르는 주부 센스에 놀라운 살림 고수의 향기로 존재감을 더하며 고객들에게 ‘김 선생’으로 불린다.

먼저, 지운이 의뢰를 받고 정리를 하러 갈 때면 꼭 갖춰 입는 트레이드마크 3종 세트가 있다. 반듯한 셔츠, 유니폼과 같은 앞치마, 그리고 깔끔한 흰 장갑. 깔끔한 스타일링과 훈훈한 외모만으로도 고객들에게 깊은 신뢰를 주는 지운은 고객의 집을 방문하면 제일 먼저 집을 한번 쭉 둘러보고 견적을 낸다.

하우스헬퍼의 지운의 진가는 그가 살림을 시작하면서부터 제대로 드러난다. 빨래, 설거지, 청소 정도의 집안일은 지운에게 기본적인 것일 뿐, 고객의 상황에 놓여있는 모든 일을 살림으로 여긴다. 살림 외에는 관심 없는 듯한 표정 때문에 지운에게는 쉽게 다가가기 힘든 아우라가 느껴진다. 하지만 그가 고객들에게 전해주는 살림 팁 속에는 복잡한 마음을 청소해주는 인생 노하우도 담겨있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라이프 힐링’ 드라마. 웹툰 플랫폼 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으로 오는 7월4일 수요일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 픽클릭 신민경 기자 / 사진 KBS

 

Copyright ⓒ 불교공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